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공공기관과 함께하는 헌혈행사’ 동참
 공사 임직원, 유통인 모두가 앞장서 사랑·헌혈 나눔, 혈액수급 보탬
 [2020-10-30 오전 11:53:00]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이하 도매시장)은 구리시 ‘2020년 공공기관과 함께하는 헌혈 행사1029일 도매시장 내 상장지도운영센터 앞 헌혈 버스에서 실시해 57명이 헌혈차량에 올라 41명이 헌혈했다고 밝혔다.

이번 ‘2020년 공공기관과 함께하는 헌혈 행사는 코로나19와 매년 반복되는 혈액수급 취약시기(910)에 원활한 혈액 수급 확보를 위해 구리시(시장 안승남)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성수, 이하 공사) 임직원과 유통인이 한마음으로 적극 앞장서 헌혈에 참여함으로써 헌혈에 대한 중요성과 생명나눔 헌혈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줬다.

대한적십자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혈액 보유량이 심각하게 부족한 가운데 구리시의 헌혈행사 추진 등 적극적 행정으로 공사 임직원과 수면부족 등 여의치 않은 상황에서도 참여해주신 유통인들의 생명나눔 헌혈에 깊이 감사드리고, 안정적인 헌혈 수급과 시민들의 헌혈 참여 확산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국가적 혈액 수급 위기 극복에 공무원들이 모범을 보이고 도매시장에서도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귀중한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 자신의 건강도 확인할 수 있는 헌혈에 꾸준히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