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10:20

  • 정치 > 정치

최현덕 남양주시장 등 당선증 받아

비례대표를 비롯해 시의원과 도의원 등의 새로운 당선자들과

기사입력 2026-06-04 14:4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시민들의 선택을 받아 새로운 남양주시장으로 당선된 최현덕 남양주시장은 비례대표를 비롯해 시의원과 도의원 등의 새로운 당선자들과 4일 오전 6시부터 개표현장인 남양주실내체육관에서 당선증을 교부받았다.

시의원 비례 당선자 정미정(민), 김도은(국)과 시의원 당선자 가- 유수형(민), 이영환(민), 나– 임영신(민), 한근수(국), 다- 최문광(민), 김희성(국), 라- 손정자(민), 백선아(국), 마- 김수연(민), 김동훈(국), 바- 최정혜(민), 이진환(민), 원주영(국), 사- 김기준(민), 김진희(민), 홍성우(국), 박경원(국), 김영실(국) 등과 도의원 당선자인 1선거구 이건희(민주), 2선거구 유병수(민주), 3선거구 김승기(민주), 4선거구 이대한(민주), 5선거구 김창식(민주), 6선거구 유호준(민주), 7선거구 장송회(민주), 8선거구 정현미(민주) 등에게 당선증이 전달됐다.

최현덕 남양주시장은 당선자 대표로 “잃어버린 4년의 시간을 기억하고 저와 당선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대통합을 이뤄나간다면 지역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며 이를 위해 노력하겠다. 남양주시 시민주권시대를 열어가겠다. 겸허하게 현장에서 만나며 노력하겠다. 그동안 성원해주신 시민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라며 인사말을 했다.

이상구기자 (nyji3144@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